일상다반사/AI 뉴스

[IT 시장 분석] Meta _ 인스타그램에서 NFT 발행 준비 막바지

Job생각 2022. 11. 3. 13:04
728x90

 

Meta  많은 전통적인 NFT 마켓플레이스와 마찬가지로 Instagram에서 NFT 발행 및 판매를 테스트 중이며 "미국의 소규모 제작자 그룹"이 먼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고 발표했습니다. 회사는 또한 최근 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사용자에게 제공 되는 Instagram의 NFT 쇼케이스 기능을 확장하고 있습니다. 이 발표는 제작자가 플랫폼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몇 가지 새로운 방법에 대한 소식입니다.

Meta는 디지털 수집품 툴킷을 통해 사람들이 Polygon 블록체인에서 NFT를 생성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(항상 Polygon 비디오 게임 뉴스 아울렛 과 관련 없음). 그런 다음 Instagram이나 플랫폼 외부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. 다른 곳에서 구매한 NFT를 표시하는 것과 관련하여 회사는 이제 기능이 이미 지원하는 Ethereum, Polygon 및 Flow 블록체인 외에도 Solana 블록체인의 NFT를 표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. 또한 Twitter가 NFT 프로필 사진 기능 에 대해 수행하는 것과 유사한 OpenSea의 일부 메타데이터를 디스플레이에 추가하고 있습니다 .

728x90

이 모든 것은 Meta가 플랫폼에서 수익을 창출할 수 있는 새로운 방법을 추가함에 따라 발생합니다. 월요일 에 Stars 가상 화폐 팁 시스템 (또한 확장 중) 과 같은 특정 도구 및 수익 창출 옵션에 액세스할 수 있는 전문가 모드 의 롤아웃을 확장 한다고 발표 했습니다. 또한 인스타그램에 선물이라는 기능을 추가하고 있습니다. 팬은 기본적으로 자신의 릴 중 하나를 보면서 제작자에게 돈을 보낼 수 있습니다. 선물은 물론 스타로 구매합니다. NFT 생성 도구와 마찬가지로 이것은 현재 미국에 기반을 둔 몇몇 제작자와 함께 테스트 중입니다.


이 시스템은 TikTok의 Coins and Gifts 수익화 계획 또는 YouTube의 Super Thank 기능 과 매우 유사 하지만 반드시 놀라운 것은 아닙니다. 두 플랫폼 모두 제작자가 자신의 작업으로 수익을 창출할 수 있는 방법을 찾는 과정에 있는 것 같습니다. 물론 Meta는 TikTok이 특히 젊은이들 사이 에서 누렸던 폭발적인 인기 를 포착하기 위해 노력하고 있으며, 그 중 일부는 해당 플랫폼의 인기 크리에이터가 Instagram에도 게시하도록 유도하는 것입니다. 사진 포스트가 아니라 TikTok 비디오 버전인 Reels와 함께 선물을 출시한다고 합니다 .

인스타그램의 수장인 Adam Mosseri가 작년에 말했듯 이 메타는 더 이상 인스타그램을 사진 공유 앱으로 보지 않고 엔터테인먼트 앱으로 봅니다. 그리고 연예인은 광고 수익 공유 와 같은 다소 전통적인 방법 이든 NFT를 판매하고 팬이 선물, 동전 또는 별의 형태로 직접 돈을 보내도록 유도하여 돈을 벌어야 합니다.

300x2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