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상다반사/바다거북스프

바다거북스프 문제와 답 모음 #7

Job생각 2022. 6. 2. 17:00
728x90

(더보기를 누르면 정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)

1. 하늘

여자가 구름 한 점 없는 하늘을 보더니, 한숨을 쉬었다.
왜 그랬을까?
더보기

여자는 풍경화 직쏘 퍼즐을 맞추는 중이었다. 완성 모습이 그려진 포스터의 하늘을 보니 구름이 한 점도 없어 퍼즐의 난이도가 매우 어려울 것으로 예상하고 한숨을 쉰 것이다.

 

2. 식당

남자가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했는데 아무도 음식을 갖다주지 않았다. 하지만 남자가 식당을 나설 때 사장이 비싼 돈을 청구했다.
왜 그랬을까?
더보기

남자는 뷔페에서 식사를 했고, 자기 스스로 음식을 가져다 먹었다.

 

3. 5분

남자는 걸어서 5분 거리의 장소를 차를 타고 갔다.
왜 그랬을까?
더보기

남자는 세차를 해야 했다.

 

4. 돈

가만히 서 있는 한 남자에게 사람들이 돈을 건넨다. 남자는 거지도 아니었고, 공연을 하지도 않았다.
왜 그랬을까?
더보기

남자는 사랑의 열매 직원이었고, 지하철역에서 사람들에게 기부를 요청하는 종을 치고 있었다.

 

728x90

5. 천만다행

남자는 어느 날 여자와 싸운 뒤 오늘이 이번 달의 마지막 날이라 천만다행이라고 생각했다.
왜 그랬을까?
더보기

남자와 여자는 한집에 사는 남매였고, 여자는 오빠와 싸운 뒤 홧김에 자살하려고 자신의 수면제를 모두 입속에 털어 넣었다. 하지만 그녀는 매월 1일에 약을 처방받기 때문에 다행히 약통에는 약이 한 알밖에 남아있지 않았다.

 

6. 고속도로

고속도로에서 차의 기름이 모두 떨어지자, 남자는 안도했다.
왜 그랬을까?
더보기

남자의 자동차 브레이크가 고장 난 상태였다. 그는 휴대폰을 갖고 나오지 않아 구조를 요청할 수도 없었다. 할 수 없이 고속도로에서 유턴하며 몇 시간 동안 달리던 중, 차의 기름이 모두 떨어져 남자는 가까스로 차를 세울 수 있게 되었다.

 

7. 화장실

여자가 화장실에 가자, 다른 여자가 뒤따라간다. 그들은 화장실에서 짧게 얘기를 나눈 뒤 돌아와 서로 자리를 바꿔 앉는다.
왜 그랬을까?
더보기

여자들은 4:4 미팅에 나온 상태였다. 한 여자가 다른 여자에게 신호를 보내자, 둘은 함께 화장실로 갔고 마음에 드는 남자가 누구인지 말했다. 공교롭게도 서로 자리를 바꾸면 각자 마음에 드는 남자 앞에 앉을 수 있었다. 따라서 그들은 테이블로 돌아가 자리를 바꿔 앉았다.

300x250